본문 바로가기
캣비의 다이어트

[ 다이어트 ] 맛있는 치킨텐더 샐러드 다이어트식단 장보기

by 캣비-CATBEE 2022. 12. 7.



' 치킨텐더 샐러드 다이어트식단 '




한동안 다이어트를 그만두고 일반식을 했다
한참 유지하다가 다시 몸무게가 조금 올랐다
평생 해야하는 다이어트라는 숙제를 위해
또다시 다이어트 식단을 하기로 마음먹었다

한창 다이어트 할때 가장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샐러드채소를 먹는것이 가능했던 구성으로
다시 천천히 시작해보기로 한다

조금씩 적응하면서 천천히라도 빼는것이 목표라서
점심은 회사에서 일반식을 하고있고
저녁은 집에와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챙겨먹는다
어느정도 적응되고 추운날씨가 지나면
점심식사도 다시 다이어트식으로 바꿔볼까 싶다

저녁은 다이어트 식단이라기엔 극단적이지않은
정말 편안하고 맛있는 식사로 구성되어있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저녁에도 배달음식을 먹던 습관이 가장 문제였는데
샐러드를 가볍게 먹어주는것으로 바뀌는것 만으로도
큰 변화라고 생각하기에
남들눈에는 극단적 다이어트로 보이지 않아
이게뭐야 하고 의문을 품을수도 있는데
극단적으로 시도하다가 중도포기하느니
질리지않고 오랫동안 유지가능한 식단이
나에게 가장 필요하다는 걸 나는 잘 알고있다

뭐 적어도 내 기준은 그렇다

나는 내키지않는 음식으로 단기 다이어트를 맞이하긴 싫다
각자에 맞는 방식으로 꾸준한 다이어트 실천 가능한걸
찾아나가길 바란다

나는 이 식단이 나에게 가장 잘 맞았다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믹스, 안심 치킨텐더, 과일
이렇게 세가지로 구성해서 먹고있다


저녁 다이어트 샐러드 구성

 

 

저녁 다이어트 샐러드




한창 다이어트로 많이 빼고 있었을 때
이 구성으로 먹는 샐러드 다이어트식단이
나와 가장 잘 맞아서 가장 오래 장기간 먹고도
질리지않아서 다시 찾게되었다

원래는 적근대, 양상추, 양배추 등이 들어간
기본 채소믹스를 많이 찾아먹곤 했는데
그 구성으로는 장기간 채소먹기엔 무리였다
식감도 불편한 부분이 있었지만
채소맛이 종종 강하게 올라오기 때문이었는데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는 그 단점을 모두 없앤
부드러운 상추류로만 이루어져 정말 맛있게 먹어진다

채소를 먹고싶어서 챙겨먹게되는 나를
태어나서 처음 마주했다
그만큼 부드럽고 편안하게 툭툭 집어먹기 좋은 구성이라
조금 더 비싸더라도 꼭 유러피안 샐러드를 사먹고있다

다시한번 말하자면
나는 질리는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빨리 포기하고싶지 않고
최대한 맛있는 다이어트를 유지하고싶다


저녁 다이어트 샐러드 차림




계속해서 같은 구성의 샐러드 사진이 올라오는 이유는
위 샐러드 재료를 1주일 단위로 구매해서 먹기 때문이다

이번주는 매 저녁마다 이렇게 먹어주고 있다

원래는 대추방울토마토나 감, 사과 등으로 곁들이다가
그때그때 저렴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다른 과일들로
바꾸어가면서 먹어주고 있다

여튼 이번주는 바나나다



 

저녁 다이어트 샐러드의 치킨텐더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냉동), 440g, 1개



당연하게도 가장 핵심재료이자
가장 맛이 좋은 3가지 구성 중 하나인 닭안심 치킨텐더
올반 슈퍼크런치 닭안심 치킨텐더이다

이전에도 소개한 적이 있는데
치킨텐더 칼로리나 맛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글을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곡물옷을 입은 통 닭안심으로 만든 치킨텐더이다
요즘 기교부린맛의 닭가슴살들이 많이 나오는데
칼로리로 따져보면 조금 더 높거나 비슷할 것 같다
나는 닭가슴살에 질려서 이걸 찾아먹는데
적당히 먹는 자제력만 잘 갖춘다면
이만큼 도움되는 것이 또 있을까 싶다

닭안심이라 덩어리들이 닭가슴살들에 비해
크지않지만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는 장점이 있다
나는 주로 2덩어리 정도 에어프라이어에
180~190도 5분씩 뒤집어 굽는다

배가 너무 고프다거나 점심을 부실하게 먹은날은
3덩어리까지 허용하여 반드시 채소와 곁들여 먹는다
3개 중 한개는 작은걸로 고르는 양심의 센스를 발휘하고있다


2022.11.28 - [캣비의 제품리뷰] - [ 올반 ] 에어프라이어로 굽는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칼로리

 

[ 올반 ] 에어프라이어로 굽는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칼로리

' 올반 에어쿡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 닭가슴살만 먹는 다이어트는 지겹다 그래서 나는 요즘 닭안심,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텐더를 찾아먹는다 그 중 가장 만족스럽고 자주 찾게되는 것이 올반

catbee.tistory.com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친환경 인증 국내산 유러피안 소프트 샐러드, 300g, 1팩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는 필수재료이다

다이어트 샐러드하면 당연히 기본이되는 샐러드 채소
이전에는 양상추, 양배추 같은 비교적 저렴한 구성들로 먹었으나
채소가 질려버리는 순간이 오게 되더라
풀 특유의 맛이 강하게 나는 구성이 꼭 채소믹스에 한두개는 껴있어서
더더욱 그랬던 것 같다
또한 양배추나 적근대 줄기같은 식감이 불편했던 것 같다

부드러운 상추류 구성으로 모인 유러피안 샐러드는
그런 걱정 하나없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평소 채소를 굳이 찾아먹지 않던 나 역시
이제는 냉장고 안에 구비되어있지 않으면 슬프기까지 하다
그만큼 부드러우면서 맛있어서 아주 잘 챙겨먹게 되니
일반 샐러드 채소에 질린 사람들은
꼭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로 새롭게 도전해보길 바란다

내가 요즘 먹는 샐러드 채소 구성은
버터헤드레터스, 카이피라, 이자트릭스, 스텔릭스
또는
프릴아이스, 롤로비온다, 이자트릭스, 스탠포드
이 네가지 종류들로 이루어져있다

나는 한 주면 300g을 거의 딱 맞추어 먹게되는데
워낙 부드러워서 잘 먹어지다보니
5일만에 다 먹어질때도 종종 있다


저녁 다이어트 샐러드의 바나나

 

Dole 스위티오 바나나, 1.5kg, 1개



그동안은 사과나 감, 대추방울토마토 위주로 먹었는데
가격들이 오를때마다 저렴하면서 맛있는 과일 찾다보니
이번주는 바나나가 선택되었다

바나나는 1kg이상의 것으로 구매해 한끼에 한개씩 썰어넣어 먹는다
달고 맛있다

나처럼 아침을 잘 챙겨먹지 않는 사람은
가끔 일찍 눈떴을 때 출출하면 아침으로 챙겨 먹어도 좋다


 


' 치킨텐더 샐러드 다이어트식단 '


올반 슈퍼크런치 닭안심 치킨텐더 새벽배송 구매하러가기
친환경 유러피안 샐러드 300g 새벽배송 구매하러가기
돌 바나나 1.5kg 새벽배송 구매하러가기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구성이다

치킨텐더도 이것저것 먹어봐도 이만큼 맛있는건 없고
보통은 샐러드를 먹게되면 채소맛 그대로를 받아들이기 힘드니
드레싱을 마구 넣어먹게되는데
유러피안 샐러드는 그럴 필요가 없다
치킨텐더와 함께 먹으면 더더욱 필요없어지는 것이
바로 드레싱이다
드레싱 얹을 칼로리 아껴서 기름기 적고 맛있는
닭안심 치킨텐더를 챙겨먹는 것이 훨씬 낫다

위 구성으로 요즘 매주 새벽배송 받아서
치킨텐더 과일 샐러드로 차려내고
저녁으로만 다이어트식단 꼬박 챙겨먹는 중인데
여전히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고있어서
주변에도 추천 많이 하고 다닌다
이 정도면 저렴한 다이어트 식단이라
크게 부담도 없고 너무 만족하고있다

다시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하며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