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비의 제품리뷰

[ 북해도스위트코리아 ] 생일케이크로 추천하는 북해도 치즈케이크

by 캣비-CATBEE 2022. 12. 2.

 

 

 

' 북해도 치즈케이크 '

 

 

 

북해도스위트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치즈케이크

 

내가 생일케이크로 받아본 치즈케이크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맛과 배송이었기에

겸사겸사 소개도 해볼 겸

직접 생일선물로 받아본 후

어떤 부분에서 만족했는지 상세하게 이야기해볼까 한다

 

북해도 치즈케이크는 맛이 전체적으로

다른 치즈케이크들처럼 치즈맛이 너무 안난다거나 가볍지도 않았고

깔끔하고 좋았어서 나도 이번에 친구에게 선물로 보내줬다

 

치즈케이크도 맛있으니

다른 케이크도 맛있겠지 싶어서

티라미수케이크로 선물했는데

가족들이 케이크를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순식간에 다같이 먹었다며

엄청 맛있었다고 칭찬이 자자했다

 

자 그럼 나도 정말 맛있게 챙겨먹었던

북해도 치즈케이크

포장상태부터 조각내어 먹는 모습까지

같이 둘러보자

 

 

 

북해도 치즈케이크 배송상태

 

 

 

지금은 어떻게 배송하는지 모르겠지만

내 친구 케이크도 안전배송된 걸 보면

내가 받았을때처럼 배송되었을거다

 

북해도 치즈케이크는

원형포장박스로 코팅된 종이재질박스에 들어있었고

케이크 칼과 포크, 드라이아이스, 아이스팩

이렇게 녹지않도록 두터운 스티로폼박스 안에

잘 담겨서 배송이 왔다

 

 

 

북해도 치즈케이크 포장박스 모습

 

 

 

생일에 선물받은 케이크들 중에

가장 고급스러원 보이는 디자인의 패키지 박스에 담겨왔는데

크기는 다소 작은 편이다

 

요즘 배송되는 치즈케이크들 자체가 전부 작고 비싼편이긴 한데

와중에 맛보았을 때 그 가격이 아쉽지 않을만 했던건

이 제품이 유일한 것 같다

 

금빛의 배경에 독특한 패턴무늬가 들어간

포장박스에 상단 커버가 살짝 뜨게 설계되어

주황색 띠라인이 보이는 부분도 고급스러움에 한몫한다

 

박스 상단에는 심플하면서도 예쁘게

북해도 로고가 콕 박혀있다

 

 

 

북해도 치즈케이크 내부 포장상태

 

 

 

내가 받았을 당시에는 이렇게

훗카이도 명품디저트라는 문구와 함께 받았는데

현재는 그 부분은 생략하고

하단의 먹는방법에 대한 내용만 들어있었다

 

뭐 사실, 빠져도 상관없다고 느끼는게

국내 인천공장에서

국내 재료를 사용하여

생산부터 판매를 하고 있는 업체라서

믿고 먹어도 좋다는 느낌을 심어주려면

바뀐 현재가 더 나은 것 같다

 

포장박스를 오픈하면 냉동치즈케이크를 먹는 방법이

얹어진 종이에 별도로 적혀있고

그 아래로 비닐로 한번 더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어

위생적인 부분도 크게 안심이 되었다

 

 

 

북해도 치즈케이크

 

 

 

모든 포장재를 제거 후 들여다 본 북해도 치즈케이크

 

새하얗고 너무 예뻐보였다

크기는 조금 작지만

1인이라면 두고두고 디저트로 챙겨먹기 좋은 크기였다

 

3개의 층으로 나뉘어있는 단면을 볼 수 있는데

가장 상단은 자연해동시키면

부드러운 크림느낌이고

중앙부분은 짙고 담백한 치즈케이크 본연의 맛이 나며

가장 하단은 부드러운 빵이라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다

 

 

 

 

북해도 치즈케이크 조각

 

 

 

어느정도 자연해동을 시킨 후

함께 온 케이크 칼로 조각내어 자르고

먹음직스럽게 아끼는 접시위에 올려보았다

 

새하얀 치즈케이크가 얹어지니

더욱 빛을 발하는 나의 민트색 김성훈 도자기

나중에 이 도자기접시도 소개해볼까 싶다

 

북해도 치즈케이크는 너무 단단하면 먹기 힘드니

반드시 자연해동 시킨 후 잘라 먹어야한다

 

여기서 팁을 하나 말해보자면

이 때 미리 케이크 전체를 조각내서 잘라두고

재냉동시켜 보관해두는게 좋다

그래야 나중에 한조각씩 꺼내 먹기 편하고

냉동된 케이크는 정말 자르기 힘들다보니

다시 다 녹을때까지 기다렸다가 잘라먹어야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그 동안 먹은 하얀 냉동치즈케이크는

별 맛이 안나는 경우가 많았어서

하얀빛이 도는 냉동치즈케이크는

맛이 없다는 편견이 좀 있었는데

치즈케이크가 하얗기만 하다고해서

맛이 없는건 아니구나 하고 많이 느낀것이

북해도 치즈케이크였다

 

실패없는 치즈케이크선물을 하고 싶다면

북해도스위트코리아 제품으로 골라보기를

추천해본다

 

 

 

북해도 치즈케이크 접시에 올려 잘라먹는 모습

 

 

 

해동된 북해도 케이크는

시원하고 부드럽고 치즈케이크맛도 잘 느껴지고

깔끔해서 더 맛있게 느껴진다

 

북해도 티라미수케이크도

친구와 케이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던 친구가족들까지

모두 만족시킬만한 맛이었다고하니

이번 내 생일에는 북해도 티라미수케이크를 어필해봐야하나 싶다

 

각자 취향에 따라

두 제품 중 골라 선물하는것도 좋겠다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되니

더욱 만족스러운 것 같다

 

가격도 요즘 나가서 사먹는 케이크들과 비교했을때

크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다

2만원 초반대로 무료배송까지 가능하니

선물하기에도 적당하고 만족스러웠다

 

요즘은 배달, 배송을 주로 이용하는 추세이고

생일케이크 기프티콘으로 교환하는건 번거롭다보니

나도 늘 냉동케이크 배송을 이용하는 편인데

후기들까지도 좋은 북해도 치즈케이크로

실패없는 생일케이크선물하길 바라며

마무리해야겠다

 


' 북해도 치즈케이크 먹어본 후기 '

 

북해도스위트코리아 부드러운 치즈와 우유의 조화!북해도레어치즈케이크, 1개, 400g

 

내가 그동안 받은 냉동치즈케이크 선물들 중

가장 만족했던 브랜드이다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사진으로 남겨두었다가

이제서야 소개해보게 되었다

 

나 역시도 주변에 생일케이크 선물할때

실패를 맛보기 싫다보니

크게 고민하지 않고 북해도 케이크를 선택하게된다

 

생일이 아니어도 냉동실에 넣어두고

디저트로 챙겨먹고싶은 맛있는 치즈케이크다

 

선물로 받아본 후로

나도 친구에게 선물로 북해도 티라미수케이크를 보냈고

티라미수맛도 완전 만족스럽다고 하는걸보니

북해도 브랜드 자체가 케이크맛집인가보다

 

북해도 치즈케이크 무료배송으로 저렴하게 구매하러가기

 

재구매의사有

 

별점5점

★★★★★/★★★★★

 

크기는 작지만 아주 맛있고 실패없는 생일케이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