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캣비의 제품리뷰

[ 그린키친 ] 편의점김밥 스팸 마요 계란 김밥 칼로리와 가격

by 캣비-CATBEE 2022. 11. 30.

 

 

 

' 스팸 마요 계란 김밥 '

 

 

 

요즘 회사 점심으로 자주 사먹게 되는 편의점김밥

세븐일레븐에 가면 스팸시리즈 김밥이 많이 보인다

그 중에서도 꾸준히 찾아먹는

스팸 마요 계란 김밥

 

지금까지 스팸시리즈 두가지를 먹어봤는데

다른 하나는 스팸 김치볶음 김밥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스팸 김치볶음 김밥은 두번 다시는 사먹지않았고

스팸 마요 계란 김밥은 맛있어서 계속 구매해 먹고있다

 

볶음김치가 들어가면 다 평타이상은 하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하고 나도 구매해서 먹어보았으나

스팸맛도 잘 안나고 볶음김치맛도 안나고

이 맛도 저 맛도 안나는 맛없는 김밥이었다

그래서 다른 스팸시리즈 김밥 사먹기가 좀 망설여지긴 했는데

그래도 도전이다 생각하고 사먹었던

스팸 마요 계란 김밥은 아주 내 취향이었다

 

스팸마요 계란 편의점김밥 비닐패키지

 

 

 

스팸답게 스팸느낌 물씬 나는 로고를 사용해서

스팸 마요 계란 김밥이라는걸 강조한 비닐 패키지

 

새로운 걸 구매할 때에는

겉으로 보여지는 실제 상품 이미지가 큰 역할을 한다

보여지기로는 김치볶음이 더 맛있어보였으나

계란도 나쁘지는 않아보였다

 

보기에는 굉장히 단순하게

두터운 스팸 햄과 계란이 전부인 듯 보이지만

노란색이 전부 계란은 아니다

노란색의 단무지도 먹기좋게 얇게 썰려 들어가 있었다

 

그린키친 브랜드를 나는 처음 듣는것 같아서

괜찮은 제품일까 했는데

비닐패키지 앞면에 적힌바로는

HACCP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김밥이며

100% 국내산 삼광미로 밥을 지어 맛이 좋고

맑은 바다의 고급 원초를 사용해

맛과 향이 좋은 남해안 김이라고 한다

 

 

 

스팸마요 계란김밥 상세정보

 

 

 

스팸 마요 계란 김밥에 대한

재료 함량 비율이나 조리법 등의 상세정보들이

하단에 꼼꼼히 적혀있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조리법이 적혀있으나

따뜻한 김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굳이 돌리지않고 먹어도 상관없다

 

나는 따뜻한걸 좋아하지만

편의점 김밥은 적당히 미지근한 온도로 먹는게 좋아서

20초 가량으로 전자렌지에 돌려 먹고있다

 

 

 

스팸마요 계란김밥 칼로리와 영양정보가 적힌 부분

 

 

 

편의점 김밥은 주로 좌측에 이미지처럼

밀어올려 먹는 방식으로 먹는게 일반적이라지만

나는 그냥 옆 스티커를 뜯어내고 펼쳐서 집어 먹는다

 

주로 컵라면과 같이 먹기 때문인지

집에서 먹듯 젓가락으로 집어먹는게 더 좋다

 

다른 부가적인것 없이 김밥만 먹으라 한다면

밀어올려 먹는 방식을 택할 것 같지만

그럴일 없어서 늘 펼쳐서 먹고있다

 

내용물은 221g이고

스팸 마요 계란 김밥의 칼로리는

420칼로리이고

가격은 2,600원이다

 

역시 김밥답게 낮지만은 않은 칼로리였다

게다가 스팸이 큼직하게 들어가있으니

그럴 수 있다 생각은 든다

 

가격은 물가가 올라서인지

편의점김밥 치고는 저렴하다 생각이 들진 않는다

 

 

 

스팸마요 계란김밥 단면 모습

 

 

 

펼쳤을 때 보이는 김밥의 단면이다

 

처음 마주했을 때에는

무슨 밥 색깔이 이렇게 칙칙한가 했더니

밥에 조미가 된 것이었다

데리야끼 밥이라서

데리야끼소스가 가미된듯 보이는 색이다

 

가뜩이나 스팸김밥인데

데리야끼밥이라니

너무 짠맛만 나는건 아닐까 걱정할 수 있는데

김밥에 들어가는 스팸 햄은 큼직하지만 결코 짜지않고

적당히 짭짤해서 생각만큼 자극적이지 않았다

 

계란은 두텁게 통으로 구워져들어간게 아닌

얇게 썰어져 두께감있게 듬뿍들어가서

부드러우면서 먹는 맛도 좋았다

 

단무지역시 얇게 썰려 계란과 함께 있으니

적당히 짭짤한 맛을 새콤달콤하게 잡아주기도 한다

 

전체적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먹는

스팸마요덮밥같은 느낌이랄까

거기에 부드러운 계란이 더해져서 부드럽게 넘어간다

덮밥느낌의 데리야끼 밥으로 되어있어서인지

더더욱 스팸마요덮밥스러운 맛이다

 

간편하게 챙겨먹기좋고

부드러운맛에 적당한 짭짤함으로

컵라면과 먹기 가장 좋아서 손이 잘 가는

편의점 김밥인데

아주 특별한 맛도 아니지만

자극적이지않게 느껴져서 자꾸 찾는 김밥이다

 

 

 


 

' 스팸 마요 계란 김밥 먹어본 후기 '

 

회사를 도보로 걸어다니다보니

날도 추워지고 점심샐러드 싸다니기 힘들어서

요즘은 점심을 꼭 일반식으로 먹고있다

그러다보니 배달음식만 먹게되고

다시 살찌고 속도 더부룩해서

요즘은 왠만하면 편의점을 간다

 

삼각김밥을 먹는 날에는 큰 컵라면을

일반 편의점김밥을 먹는 날에는 컵라면 소컵을

주로 사서 먹고있는데

과하게 배부르지도 않고 음식남길 일도 없으니

여러모로 만족스럽다

 

세븐일레븐을 주로 가는데

지금까지 내가 만족한 김밥이 2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그린키친 스팸 마요 계란 김밥이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먹을 김밥이고

너무 오래 데워먹기 보다는 적당히 미지근하게

데워먹는걸 추천해본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아주 맛있게 잘 먹고있다

 

재구매의사有

 

별점4.5점

★★★★☆/★★★★★

 

맛있다

그러나 요즘 김밥 너무 비싸다

반응형

댓글